WafflePlus 고객지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47건의 글이 등록되어있습니다.
  • AS관리페이지 비용 잠금
    미완료
    최은후
    2022-01-21
    무료기간 끝난후 월간 혹은 연간 이용비용이 어떻게 될까요? 제드코리아 홈페이지의 페이지를 보고 찾아왔습니다. 답변은 문자로 주시거나 유선상으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10-9466-0819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빠른 시간안에 답변 및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모바일 기능 잠금
    미완료
    김지혜
    2021-09-09
    안녕하세요, 무료 사용 시작하려고 합니다. 아래 의문 사힝이 생겨 문의합니다. 1. 모바일 앱으로는 이용 가능한가요? 2. 모바일 웹으로 들어가 보니 조회 기능만 있고 입력 기능은 없는 것 같습니다. 엔지니어들이 외부에서 직접 접수 잡고 견적 보낼 수 있게 쓰고 싶은데 해당 기능이 없나요? 감사합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빠른 시간안에 답변 및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문의 잠금
    완료
    이수진
    2019-09-17
    시스템관리 수정 기능은 있는데 삭제 기능은 없나요 ?
    삭제 기능은 별도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 AS 프로그램 문의 드립니다. 잠금
    완료
    이승연
    2019-07-29
    안녕하세요 구네보코리아라는 업체입니다. 스피드게이트등 당사 장비 AS 진행하는 프로그램 도입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정보가 부족하여 체험을 해보던지, 어떤 프로그램으로 어떤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정보를 받아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 달 AS 처리량이 5~60 건으로 많치않고, AS를 제외한 업무는 별도의 ERP프로그램 및 그룹웨어를 사용중입니다. AS프로그램을 기존ERP의 기능에서 사용하고 싶지만, 몇 가지 제약사항으로 사용 못하는 중입니다.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현재 사용중인 인덱스와 프로그램에 필요한 정보 첨부해드리오니, 검토하시고 무료체험이나 프로그램 정보 회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로 내용 전달 드렸습니다.
  • 견적 및 문의사항 잠금
    완료
    rapha402402
    2019-04-11
    안녕하세요, 한달체험 사용해보면서 궁금한점이 있어 여쭤봅니다. 1. 서비스접수의 구입일자를 '제조일자'로 변경가능한가요 ? 이렇게 명칭 변경하는 부분이 커스텀마이징인거같은데 가격이 어떻게 달라질까요? 2. 영수증첨부 대신 저희 수리진행사진을 넣으려합니다. 알집이나 여러장추가가 가능할까요? 3. 저희는 출장 및 예약은 진행하지않고 택배로 수리입출고가 진행되는데 출장및 예약관련된부분 삭제도 가능한가요? 4. 접수건 중 날짜별로 조회가 가능할까요? 5. 접수번호가 길게 부여되는 것같은데 저희 방식으로 부여 가능한가요? 6. 고장증세/증상상세 복수선택이 가능할까요? 7. a/s완료 후 수정 가능한가요? 8. 대한통운을 사용 중인데 입출고 송장부여나 다른방식으로 입력할수있나요? 9. 접수증을 '수리내역서' 명칭으로 변경 하면 견적이 어떻게나올까요? (수리내역서에 수리제품 외 가방여부, 고장증세, 주의사항(특이사항)등을 추가하고싶습니다.) 처음 전산화가 진행되다보니 모르는 부분이 많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전화(02-478-1696/권지현대리) 또는 댓글 편하신대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서비스접수의 구입일자를 '제조일자'로 변경가능한가요 ? 이렇게 명칭 변경하는 부분이 커스텀마이징인거같은데 가격이 어떻게 달라질까요? - 커스터마이징 비용은 전체 작업 범위가 정해지면 견적을 내드리고 견적에 대한 내용이 서로 협의가 완료되면 계약 후 진행합니다. 2. 영수증첨부 대신 저희 수리진행사진을 넣으려합니다. 알집이나 여러장추가가 가능할까요? - 이미지 or 압축파일을 업로드가 여러개가 진행 될 경우 별도의 이미지서버를 사용 하셔야 합니다.(비용 추가) - 저희 기본으로 제공하는 호스팅으로는 여러장의 이미지 or 압축파일을 보관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3. 저희는 출장 및 예약은 진행하지않고 택배로 수리입출고가 진행되는데 출장및 예약관련된부분 삭제도 가능한가요? - 커스터마이징 작업으로 해당 부분 변경 및 삭제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 할 듯 합니다. 4. 접수건 중 날짜별로 조회가 가능할까요? - 날짜 조회추가 가능합니다. 5. 접수번호가 길게 부여되는 것같은데 저희 방식으로 부여 가능한가요? - 접수번호 부여 방식을 알아야 정확한 얘기를 드릴 수 있을 거 같습니다. 6. 고장증세/증상상세 복수선택이 가능할까요? - 현재 중복 선택은 불가능합니다. 어떤 내용인지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보통은 코드관리에서 맞는 고장증상을 추가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 여러개를 부득이하게 선택해야 하는 경우 몇개까지 할건지 정한 후 커스터마이징이 들어가야 할 듯 합니다. 7. a/s완료 후 수정 가능한가요? - 완료 후 수정은 불가능 합니다. 만약 완료 처리시 데이터를 잘 못 넣었거나 했을 경우 전체접수조회 메뉴에서 완료취소후 다시 완료처리 하면 됩니다. 8. 대한통운을 사용 중인데 입출고 송장부여나 다른방식으로 입력할수있나요? - 택배사 연동은 해당 택배사등에 문의를 해보셔야 할 거 같습니다. - 보통은 송장번호 등의 칸을 추가하는 커스터 마이징 작업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9. 접수증을 '수리내역서' 명칭으로 변경 하면 견적이 어떻게나올까요? (수리내역서에 수리제품 외 가방여부, 고장증세, 주의사항(특이사항)등을 추가하고싶습니다.) - 해당 내용도 커스터마이징으로 가능합니다. 총 커스터마이징 비용은 자세한 내용이 더 있어야 될 듯 하며 사용하시면서 커스터마이징을 해야 겠다라는 부분을 전체적으로 정리하여 보내주시면 견적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은 070-4924-1787 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견적문의 잠금
    완료
    개인회사
    2019-02-20
    견적문의 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유선상으로 상담 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A/S프로그램 문의 잠금
    완료
    건설사
    2018-10-29
    건설후 A/S문의 와플
    문의하신 내용은 유선상으로 상담 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건설사쪽 관련해서 AS관리해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잠금
    완료
    김이영
    2018-07-09
    와플 문의
    문의하신 내용은 유선상으로 상담 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as프로그램 문의 잠금
    완료
    김홍국
    2018-06-18
    문의좀 와플
    문의하신 내용은 유선상으로 상담 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시스템 개발 문의합니다. 잠금
    완료
    장진영
    2018-05-31
    시스템 개발 와플
    문의하신 내용은 유선상으로 상담 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