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where Anytime

꼭 필요한 기능만!

어디서든 다 된다!

한달 무료 체험
  • 상담접수
    상담접수 화면
    상담접수

    일반적인 상담건으로서 전화로만 이루어지며, 고객의 과거 서비스 이력 조회가 가능하며, 해당 서비스 접수 제품의 기종, 모델, 고장증상을 주요 입력 값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서비스접수
    서비스접수 화면
    서비스접수

    일반적인 서비스 접수 형태로서 엔지니어 예약 스케쥴에 따라 서비스 접수가 출장 또는 내방으로 이루어집니다.
    또한 고객의 과거 서비스 이력 조회가 가능하며, 해당 서비스 접수 제품의 기종, 모델, 고장증상을 주요 입력 값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 미결서비스조회
    미결서비스조회 화면
    미결서비스조회

    서비스 접수건 중 아직 처리되지 않은 상황건을 엔지니어, 서비스 상태, 예약일시 등 다양한 조건 검색을 통해 현재 미결건에 대한 리스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접수조회
    전체접수조회 화면
    전체접수조회

    상담 및 서비스접수에 등록된 건을 모두 출력합니다.

  • 관할센터안내
    관할센터안내 화면
    관할센터안내

    전국 A/S 망을 갖춘 기업에서 각 지역별(시,군별) 담당 관할 서비스 센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관리
    고객관리 화면
    고객관리

    고객 자료를 미리 입력해놓으 실 수 있으며, 또한 상담접수 또는 서비스접수 상황에서도 추가 가능합니다.
    고객관리를 통해 고객과의 신뢰도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보다 원할한 A/S 접수가 가능합니다.